제품소개
밀키트
프레시고 Prep-Box는 100여 가지가 넘는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도 계속해서 개발되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 다양한 장소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직접 고객과 만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매일 서비스를 업데이트하고 다듬어 왔습니다.
프레시고는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매장의 위치와 주변 상권,
인구 분포 등 을 분석해서 지역별 고객의 특성에 맞춰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융통성 있는 메뉴 구성을 제안해 드립니다.
냉동간편식
밀키트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또 다른 가정간편식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현재 12가지의 냉동간편식이 준비 되어 있으며,
그 종류는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습니다. 프레시고는 냉동간편식의
메뉴를 101가지까지 늘리고자 하며, 각 제품은 고유의 맛과 풍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을 통해 지속적인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소스
밀-키트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소스 역시 100여 가지가 넘는 종류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가운데 고객들의 평가가 가장 좋았던 소스만을
골라 오리지널 소스로 재해석하여 새롭게 구성하였습니다.
프레시고 오리지널 소스는 6년이 넘는 기간 동안 로드샵과 온라인
매장에서 고객님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으며 이미 검증을
마친 제품으로, 밥과 볶기만 해도 풍미가 넘치는 제품들입니다.